티스토리 뷰

(심심할때 할만한 모바일 폰 게임, 모바일노가다게임 심심할 때 할만한 모바일 게임, 클릭노가다 게임 추천, 심심할 때 할만한 폰 게임, 재밌는 핸드폰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모바일 폰 게임, 모바일노가다게임 - 몬스터박사공략

 

 

 


 


오, 심심해... 아, 심심해.....


그냥 고민없이 집중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해... 내겐 탈출구가 필요해..


그럴 때 필요한 건 노가다게임이죠.ㅋㅋ


지금 한창 재미를 붙여가는 중이라 어떤 기능이 있는지만 우선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저의 계급은 중급과정입니다.

 

심심할때 할만한 모바일 폰 게임, 모바일노가다게임 - 몬스터박사공략


이게 원래 아무것도 없다가 기초과정 메달주고, 계속하면 중급과정 메달을 받아요. 쓰다보니 되게 다단계 홍보같은 뉘앙스...


뭐, 게임이란 게 목표와 성취감이 있어야 하니깐 그런 것에 부합되는 거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물건은 안 팔아요~ 그냥 자랑하고 싶었어요. ㅎㅎ


손으로 막 클릭해서 채소몬스터잡고, 스킬써서 보스잡고, 최고층을 향해 무한정 질주합니다. 그러면서 메달받고, 몬스터카드 모으고 목표 달성을 해갑니다.

 


손꾸락 하나로는 보스 못 잡습니다. 양손 손꾸락 2개를 쓰시면 좋고, 이왕이면 손가락을 4개 사용하는 것도 좋고요.


가끔은 미칠듯한 탭기술을 요구할 때도 있지요. 나 지금 손목이 좀 아픈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몬스터 이름이 넘나 험악합니다.


생긴 건 여리여리하게 생겨가지고
표독하다느니, 흉포하다느니, 잔혹하다느니...


근데 하다보면 문득 누군가가 생각나요...


진짜 몬스터들한테 대입시키면 딱 맞아요.

 

심심할때 할만한 모바일 폰 게임, 모바일노가다게임 - 몬스터박사공략


남들 앞에서는 완전 가식쩔면서 성격이 어찌 그리 딱 맞는지.


미치광이에다가 몹시 날뛰기도 하는 그 인간...


하는 짓도 기이하고, 사악하기 그지없는데 연약한 척, 착한 척은 혼자 다 하고.


여러분들도 그런 인간 주변에 없어요? 아마 적어도 하나씩은 있을 걸요?


겉으론 멀쩡해보이는데 속이 썩어 문드려져 있는 독살스런 인간 하나쯤은 있을 것 같은데요?


사람들 많은 땐 선량한 척 다 하면서 사납고, 냉혹하고, 심술궂은 그 인간. 늘상 격분해있고, 분노에 차 있는 미치광이 그 인간 시키.


그 시키를 연상하면서 때려잡으면 내 속의 분노가 좀 더 많이 폭발하게 됩니다.

 


여기 있는 몬스터를 잡는다고 내 분노가 풀리는 건 아니네요. 그냥 더 폭발하게 될 뿐이긴 한데요. 그래도 팍팍 죽여 없애면 좀 시원한 것 같은 기분은 들긴 하네요.


가끔 내가 당할 때도 있고, 못 잡을 때도 있고 그렇긴 한데.


그 때는 한심하게도 나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 당하고 있는 건 나니까 열 받는 것도 나겠지.


현실은 현실이고, 게임은 게임이고.
감정이입을 하건 말건 이기는 건 나다!!


게임을 하면서 이기는 건 나라고!


ㅎㅎㅎ 죽여 없애는 건 나지.

 

심심할때 할만한 모바일 폰 게임, 모바일노가다게임 - 몬스터박사공략


이렇게라도 스트레스를 풀어야 살지 안 그러면 어찌 살 것어요?


그냥 그렇다는 얘깁니다.


내가 뭔 소리를 지껄였는지... 죄송스럽네요. 괜히 흥분했어요.


그렇군요. 저는 게임 소개를 하고 있던 중이었어요.


네, 저한테는 그런 게임입니다.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저한테는 그냥 심심풀이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하고 있는 게임이에요.


이런 게임도 있구나 정도로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게임명 : “몬스터박사”


가만보니 뭔 게임인지 이름도 말을 안 한거 같군요. ㅎㅎㅎ 정보전달력 제로.


ㅎㅎㅎ 전 다시 열받으러 고고씽합니다.


여러분들도 열심히 사세요.

 

심심할때 할만한 모바일 폰 게임, 모바일노가다게임 - 몬스터박사공략

 


P.S. 캡처 시기에 따라 계급장이 계속 바뀌고 있군요. ㅎㅎㅎ
중간 오른쪽에 있는 게 계급장입니다.


아마 아는 사람만 알겠지만.


헐, 앞서 무슨 기능 설명을 한다고 해놓고선 뻘소리만 늘어놨다는 사실을 방금 알아챘습니다.

ㅠㅠ 그건 나중에..
지쳤어요.

담에 봬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