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신작게임 윈드소울 튜토리얼, 윈드소울 공략, 윈드소울 쿠폰

 


 

모바일 신작게임이 나왔네요.

윈드소울 for Kakao 게임이 2014년 12월 9일에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게임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신작 게임들의 강세 속에서 윈드소울 게임이 1위를 차지했네요.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았으니 지금 바로 설치해서 시작해 보셔요.

 

 

12월 23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친구 초대 보상 2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윈드소울 런칭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미션별 보상은 기본이고 미션 중 3개 이상 완료하면 특급보상이 지급되네요.

 

 

윈드소울 게임을 처음 설치하게 되면 171M나 되는 리소스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고용량이다보니 와이파이가 되는 곳에서 설치해야겠네요.

 


 

윈드소울 for Kakao 게임 소개

 

윈드소울은 이전에 출시된 윈드러너의 주인공들이 다시 등장하는데요.

액션 RPG 게임으로 동료를 소환해서 미션을 클리어 하는 게임입니다.

나타나는 적들을 모두 처치하거나 정해진 위치까지 전진하는 등의 미션이 주어집니다.

 

이전의 윈드러너 게임은 장애물을 피해 열심히 달리는 런게임이었지요.

윈드소울은 윈드러너에 등장하는 레오, 카일리, 클로이 등의 주인공들이 다시 등장하는데요.

전혀 새로운 느낌의 게임이네요.

 

윈드소울은 게임 중 나타나는 적인 이브람에 맞서 싸우는 게임인데요.

다크 크리스탈을 사용해서 마왕의 권능을 얻으려고 하는 마법사 이브람에 맞서 싸우게 되지요.

게임 배경 스토리는 대부분 비슷하니 그렇다 치고...

윈드소울 게임을 진행하면서 느끼게 되는 첫 인상은 3D 느낌의 게임이라는 것이지요.

화면도 상당히 매끄럽고 고급스러워서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클로이가 나타나는데, 클로이는 이브람과의 전투에서 패하게 되고 쓰러지게 되지요.

여기서부터 스토리가 시작하는데요.

클로이를 구하기 위해 계속해서 마법사 이브람과 전투를 벌이게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많이 해 보신 분들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이기도 하지만, 유사 게임을 많이 안해본 분들에게는 약간의 혼란이 있을 수 있는데요.

소환수라던가 소환룬을 이용해 합성과 강화, 장착 등이 적용되지요.

 

장비, 소환룬, 스킬룬은 최대 20레벨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동급 장비끼리 합성하면 100%의 확률로 윗 단계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튜토리얼을 따라 해 보고, 직접 게임을 진행해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윈드 소울 튜토리얼 시작

 

자! 그럼 튜토리얼을 시작해 볼까요.

 

게임을 시작하면 잠시 잠깐 동영상으로 게임의 배경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그 다음 이브람이 소환한 적들과 싸우게 되지요.

그렇다면 나도 소환수들을 불러와 싸워 볼까요.

 

 

소환수들을 불러오면 적들과 싸우게 됩니다.

 

 

왼쪽은 아군이고, 오른쪽은 마법사 이브람, 그리고 적들의 소환수입니다.

 

 

게임 중간 중간에 동영상을 보는 듯한 느낌도 많이 느껴지네요.

 

 

동영상 플레이와 게임 플레이가 자연스럽게 조화되어 있어요.

 

 

튜토리얼을 시작하기 전에 본인의 닉네임을 설정해야겠지요.

 

 

자 그럼 안내에 따라 전투를 시작해 볼까요.

 

 

윈드소울 탐험 시작

 

자 그럼 먼저 탐험모드를 시작해 볼까요.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이곳은 월드맵인데요.

혼돈의 서막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차후에 불타는 수호석도 정복해야겠지요.

 

 

탐험시작을 누르면 화면이 바뀌는데요.

이 스테이지는 3개의 라운드로 구성이 되네요.

자 그럼 첫번째 라운드부터 시작해 볼까요.

 

 

이번 라운드의 목표는 이브람을 쫒아 납치된 클로이를 구출하는 것입니다.

스칼렛 공주와 레오는 그들보다 한 발 빠르게 까마귀를 쫒아가던 클로이가 이브람에게 납치되어 끌려가는 모습을 목격하게 되는데요.

 

 

열심히 전투를 시작해 볼까요.

 

 

몇 번 콩닥 콩닥 공격하다보면 쉽게 마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완료 보상을 얻게 되네요.

 

 

화면 중간 중간에 나타나는 게임팁도 놓치면 안되겠지요.

혹한 정령왕 니자드에 대한 상세 정보도 구경하면서요.

 

 

이번 라운드는 나타나는 모든 적을 섬멸하는 것입니다.

미니맵에 나타나는 모든 적을 쓰러뜨려야겠지요.

 

 

소환수들을 모두 불러볼까요.

소환수가 공격을 당하면 소환수에게 빨깐 데미지나 나타납니다.

그리고 일정시간 간격으로 소환수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소환수들을 불러오면 적들을 모두 섬멸하게 되지요.

아직은 시작단계이므로 실패에 대한 부담은 없어서 좋네요.

 

 

2번째 라운드는 35m 앞으로 이동하기 미션입니다.

흑마법으로 되살아난 스켈레톤 병사 무리들과의 전투를 벌이고 있는 사이 이브람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레오 일행은 이브람이 사라진 방향으로 서둘러 움직입니다.

이브람이 도망친 방향으로 35m 앞으로 이동해 볼까요.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2번째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이 라운드의 미션은 목표지점 이동입니다.

정해진 위치로 히어로를 이동시켜 주세요.

 

 

나타나는 적들과 싸우면서 히어로를 전진시킵니다.

 

 

가다보면 중간에 원으로 표시된 지점이 나타납니다.

이 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번 라운드의 미션입니다.

 

 

이번 미션도 쉽게 마칠 수 있었네요.

클리어 보상으로 다양한 경험치를 얻었어요.

 

 

윈드소울 소환룬 사용법

 

다음 대전을 하기에 앞서 소환룬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겠네요.

 

 

소환룬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곳에서 소환룬을 장착하고 관리할 수 있지요.

 

 

상점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곳에서 소환룬을 구입할 수 있지요.

 

 

최대 S등급까지 나올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 룬을 구입해 볼까요.

 

 

프리미엄 소환룬을 선택합니다.

 

 

하급 불정령 아그니가 나왔네요.

 

 

뱅글 뱅글 돌면서 하급 불정령 아그니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멋진 소환수 동료가 생겼네요.

 

 

윈드소울 소환룬 강화 사용법

 

소환룬의 레어 등급은 D < C < B < A < S 가 있어요. 이 중 S 등급이 가장 좋은 것이지요.

방금 구입한 C등급의 소환룬을 강화해 볼까요.

 

 

탐험모드에서 경험치를 얻어도 레벨업을 할 수 있지만, 재료룬을 사용한 강화로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요.

 

 

소환룬을 선택해 볼까요.

 

 

강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강화를 하려면 재료 소환룬이 필요하지요.

가방에 있는 D등급 소환룬을 강화 재료로 사용해 보겠습니다.

 

 

강화재료를 선택합니다.

 

 

강화를 진행해 볼까요.

 

 

어마어마한 해머질을 하면서 강화를 진행하네요.

 

 

강화에 성공했습니다.

레벨은 20까지 올릴 수 있지요.

그리고 같은 레어등급의 20레벨 룬 두 개가 있으면 합성을 할 수 있지요.

 

 

윈드소울 소환룬 장착 방법

 

합성을 하면 무조건 상위 레어등급의 룬을 얻을 수 있지요.

소환룬을 장착해 볼까요.

 

 

장착 버튼을 클릭해서 장착합니다.

 

 

빈 슬롯을 선택합니다.

 

 

자 그럼 모험을 시작해 볼까요.

 

 

튜토리얼을 완료해서 보상을 주네요.

 

 

자 이제 새로운 라운드를 진행해 볼까요.

 

 

혼돈의 서막에서 탐험을 시작합니다.

 

 

이브람이 지나간 길에는 끊임없이 죽은 자들이 되살아날 뿐이었다.

귀찮은 녀석들이군.

그렇다면...

 

이번 라운드의 목표는 이브람이 세워놓은 강령토템을 모두 제거하는 것입니다.

입장해 볼까요.

 

 

창술의 대가 버버스에 대한 상세정보입니다.

 

 

전투를 시작해 볼까요.

 

 

앞쪽에 적들이 몰려오는군요.

 

 

이 라운드의 미션은 목표물 파괴입니다.

미니맵에 보이는 목표물을 모두 파괴해 주세요.

 

 

소환수를 이용해서 적들을 공격합니다.

 

 

아직은 레벨이 높지 않아서 적들과의 교전도 큰 걱정은 없네요.

 

 

하지만 계속해서 적들이 나타나고 있어요.

 

 

다리 건너편에서 계속해 적들이 나타나네요.

 

 

흐유~~

어렵게 미션을 마쳤네요.

보상은 받아야지요.

 

 

액트 1 스테이지 1을 클리어 했군요.

 

 

클리어 보상으로 연쇄 충격 스킬을 받았어요.

 

 

윈드소울 스킬룬 사용법

 

이번에는 스킬룬에 대해 알아볼까요.

 

 

왼쪽의 스킬룬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는 스킬룬을 장착하고 관리할 수 있답니다.

조금 전에 보상으로 받은 C등급 스킬을 장착해 볼까요.

 

 

연쇄 충격 스킬을 선택합니다.

 

 

화면 중앙에 연쇄 충격 스킬을 사용하는 장면이 나오네요.

장착을 선택합니다.

 

 

장착할 슬롯도 선택해야지요.

 

 

이제 스킬룬 강화를 진행해 볼까요.

 

 

강화하고자 하는 스킬을 선택합니다.

 

 

강화버튼을 클릭해서 강화를 진행합니다.

 

 

재료로 사용되는 룬은 레어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최대 5개 재료 룬을 한 번에 사용할 수도 있지요.

 

 

그리고 소환룬과 마찬가지로 20레벨 스킬룬이 2개 있으면 합성도 가능하지요.

D등급 스킬룬을 재료로 선택해 볼까요.

 

 

재료로 사용할 스킬룬을 선택합니다.

 

 

강화버튼을 클릭합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는 스킬 버튼을 꾸욱 눌러서 스킬을 충전해 주면 됩니다.

스킬 버튼을 꾸욱 누르면 강력한 스킬 효과가 발동하지요.

 

 

스킬룬에 대한 튜토리얼도 마무리했네요.

 

 

 

 

이제 또 모험을 시작해야겠지요.

 

 

월드맵을 보니 혼돈의 서막 액트 1을 클리어 해서 두 번째 액트로 진행하네요.

 

 

이번 라운드의 미션은 42m 앞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흑마법으로 소환된 강령토템을 제거하는 동안 이브람을 놓치고 말았어요.

이브람이 도망친 방향으로 이동해 볼까요.

 

 

적들이 점점 강해지고 있어요.

이번에는 스킬도 사용해야겠어요.

좀 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스킬 버튼을 꾸욱 눌렀다가 뗍니다.

 

 

이번 라운드도 쉽게 클리어 했네요.

 

 

지금까지 모바일 신작게임인 윈드소울 for Kakao 튜토리얼에 대해 알아봤어요.

여러분도 신나게 윈드소울 즐겨 보세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