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삿짐센터 싼곳 추천, 이사업체 싼곳 추천

 

안녕하세요!

 

언제나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이사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저도 지금까지 이사를 수차례 다녔었는데요.

이사할 때마다 이삿짐센터는 어디로 해야 하나 고민이었었거든요.

 

하지만 별다른 방법이 없다보니 제가 사는 곳의 이삿짐센터로 전화해서 이사비용을 물어보고 예상금액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면 첫 번째로 전화했던 곳으로 예약을 했었지요.

 

2~3군데 문의해서 이사비용을 비교해 보면 좋겠지만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해서 첫 번째 전화한 곳으로 결정했었거든요.

 

사실 전화해서 이사비용이 얼마인지 물어보고 나서 나중에 다시 전화한다고 하는게 좀 그렇더라고요.

그렇다보니 이사비용이 적당한 금액인지 비싼지도 모르고 지금까지 이사했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들어 알게 된 사실인데요.

이사비용도 비교해 주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것도 무료로요.

 

그래서 요즘 이사비용은 얼마 정도일까 궁금하기도 해서 들어가 봤어요.

그런데 뜨아~~

 

이사비용이 가장 싼곳과 가장 비싼 곳의 금액 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차이 나더라고요.

이사비용이 이렇게 많이 차이 나는 줄은 몰랐었거든요.

 

 

가정이사 이삿짐센터 싼곳 추천

위의 이미지는 방금 전에 사이트에서 캡처한 건데요.

 

이 분은 일반이사를 신청했는데요.

이사비용을 비교해 봤더니 36만원부터 60만원까지 이사비용이 나오더라고요.

이사비용이 가장 낮은 이삿짐센터에서는 36만원을 제시하는데 가장 비싼 이삿짐센터는 60만원이나 되더라고요.

 

개인정보 때문에 이분의 평수는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금액 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난다는 것은 확실하네요.

 

또 다른 분을 클릭해 봤어요.

 

 

이 분은 포장이사를 신청해서 이사비용이 조금 비싼 편이네요.

평수는 잘 모르겠고요.

 

이사비용을 보니 60만원에서 107만원으로 최저가와 최고가의 차이가 무려 47만원이네요.

이 중 가장 높은 금액으로 이사한다면 최저가 대비 거의 2배나 되는 금액으로 이사하는 상황이 되네요.

 

사무실이사 이사업체 싼곳 추천

 

이번에는 사무실이사를 하시는 분의 이사비용 비교견적을 살펴봤어요.

이분도 역시 사무실이사이지만 포장이사를 신청했네요.

 

이사비용을 보니 최저가 67만원최고가는 127만원이네요.

이사비용이 이렇게 차이난다는 것이 새삼 놀랍다는 느낌도 드네요.

 

저는 이사비용이 거의 정해져 있는 줄 알았거든요.

 

다음에 이사할 때는 저도 이사비용을 비교해 보고 이삿짐센터 싼곳에서 해야겠어요.

 

여러분께도 이삿짐센터 싼곳 추천 해 드릴께요.

이용해 보셔요.

이사비용을 엄청 절약할 수 있겠어요.

 

 

이 사이트에 대해 조금 더 유심히 살펴봤더니 전국의 600 여개 이사업체가 입점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유심히 살피다보니 여기에서 제시하는 이사비용이 무작정 전화해서 알아본 집근처의 이삿짐센터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최저가와 최고가의 금액 차이도 많이 나지만 이곳은 업체간에 경쟁이 심하다보니 이사비용이 나름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하지만 집근처 이사업체는 경쟁업체가 2~3개 업체 밖에 안되다보니 이사비용이 비쌀 수 밖에 없다는 것이지요.

 

이곳에서 이사비용 비교견적을 요청하면 업체별로 이전에 이사했던 분의 이사 후기도 읽을 수 있는데요.

업체들도 고객들이 후기를 읽어보고 결정한다는 것을 알다보니 친절하게 이사하는게 일반화 되어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앞으로 이사할 때는 이사비용을 비교해서 이삿짐센터 가장 싼곳 3~5개 업체를 선정한 후 해당 이사업체의 후기를 읽어보고 친절하면서도 가장 저렴한 이사업체를 선택하면 이사비용도 절약할 수 있고, 친절한 서비스 받으면서 기분 좋은 이사를 할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몇 개월 전에만 이 사이트를 알았다면 이전 이사할 때 이사비용 좀 아꼈겠구나 싶더라고요.

사실 이전에 이사할 때 이사 전날 안방이며 거실이며 열심히 닦아놨는데 흙 묻은 신발 신고 그냥 막 다니는데 정말 기분 상하더라고요.

 

앞으로는 저도 이 사이트를 애용하게 될 것 같네요^^

 

여러분도 이사비용 절약하고 싶으시면 제가 추천 해 드리는 곳에서 이삿짐센터 가장 싼곳, 친절한 이사업체 선택해서 이사하시기 바랄께요.

 

 

 이사비용비교사이트 : 전국 이사비용 무료 비교견적 신청하기(클릭)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